문화관광지 현황 |
문화관광지명, 소재지, 이용방법, 이용요금 등 |
수시 |
매년 |
체육시설 현황 |
유형(생활체육시설, 동네체육시설 등), 소재지, 이용방법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주민참여예산 운영현황 |
사업명, 주민의견 수렴결과, 세부추진 현황 등 |
12월 |
매년 |
체육시설업 현황 |
업종(종합 체육시설업, 수영장업, 체육도장업, 골프 연습장업, 체력단련장업, 당구장업 등), 상호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취업정보 |
회사명, 직종, 주소, 연락처, 담당업무, 응시자격, 급여 |
수시 |
매년 |
농공단지 입주기업 |
단지명, 입주기업명, 소재지, 취급품목 |
수시 |
매년 |
기업체 현황 |
구분(대기업, 중소기업), 업체명, 소재지, 생산품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전통시장 현황 |
유형(상설, 5일장 등), 소재지, 개장일, 주차시설 |
1월 |
매년 |
공공근로 안내 |
사업명, 사업내용(추진기간, 모집기간, 신청요건, 근로조건 등), 담당자, 전화번호 |
1월 |
매년 |
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|
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, 서명인수 |
수시 |
매년 |
비정규직원 근무제도 |
무기계약직,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|
수시 |
매년 |
병해충 방제 현황 |
유형(공원, 녹지, 산림), 명칭, 소재지, 면적, 주요수종 및 시설, 사용농약, 방제기간 |
매년 |
수시 |
산책로 현황 |
소재지, 면적, 주요시설, 산책노선, 조성연도 |
수시 |
매년 |
공원현황 |
공원종류, 소재지, 면적, 연혁, 시설(조경, 휴양, 운동, 편의, 교양 등)현황 |
변경일로 부터 10일 이내 |
매년 |
산림현황 |
산림면적, 임목축적, 산지면적 |
수시 |
매년 |
산림조합특화사업 현황 |
사업명, 소재지, 면적, 조성연도, 지원내역 |
수시 |
매년 |
조림(경제림 조성) 현황 |
소재지, 조림수종, 면적, 식재연도 |
수시 |
매년 |
산림욕장 조성 현황 |
명칭, 소재지, 면적, 주요시설, 이용방법 |
수시 |
매년 |
펠릿보일러 설치현황 |
설치현황(설치장소, 설치대수, 설치일자, 시공사) , 펠릿보일러 인증업체 현황(업체명, 소재지, 전화번호) |
수시 |
매년 |
산지이용 지정 현황 |
유형(보전산지, 준보전산지), 소재지, 면적, 지정연도 |
수시 |
매년 |
영구임대아파트 선정 |
근거규정, 선정대상자, 선정기준 |
1월 |
매년 |
자활근로사업 안내 |
근거규정, 참여대상, 지급기준, 사업내용, 신청방법 |
1월 |
매년 |
긴급복지 사업안내 |
근거규정, 선정기준, 지원내용, 신청방법 |
1월 |
매년 |
생활안정자금 융자지원 안내 |
지원근거, 종류, 융자대상, 융자한도, 융자이율, 융자조건, 신청방법 |
1월 |
매년 |
국민기초생활보장 안내 |
근거규정, 선정대상, 선정기준, 급여신청방법, 지원내용, 기타 감면제도 |
1월 |
매년 |
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(바우처) 안내 |
신청기준, 지원절차, 서비스 내용(기관명, 바우처 종류) |
1월 |
매년 |
지역사회 복지자원 현황 |
복지자원 및 서비스 현황 |
1월 |
매년 |
평생교육원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(지도), 주요사업, 운영주체, 전화번호 |
1월 |
매년 |
여권발급 안내 |
여권종류, 여권사진 표준 규격, 영문 표기방법, 신청서작성법, 수수료 |
12월 |
매년 |
출생ㆍ사망ㆍ혼인신고 등 10종에 대한 신고절차 |
신청방법, 처리기간, 처리절차, 구비서류 |
12월 |
매년 |
무인민원 발급기 운영 현황 |
설치장소, 운영시간, 발급 가능민원 |
10일이내 |
매월 |
민원처리절차 |
청원,
진정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|
수시 |
매년 |
주요 민원처리결과 |
민원명,
민원내용, 처리결과, 개선대책 |
수시 |
매월 |
재활용 센터 현황 |
소재지, 지도, 취급품목, 재활용 제품 판매가격 |
수시 |
매년 |
재활용품 선별현황 |
품목, 선별량, 금액 |
수시 |
매년 |
음식물쓰레기 배출안내 |
배출시간, 배출장소, 배출방법, 배출준수 사항, 수거업체 및 전화번호, 쓰레기 종량제 봉투 판매가격, 쓰레기 무단투기(소각) 신고 포상금제 안내 |
수시 |
매년 |
대형생활폐기물 배출안내 |
품목별 수거 기준 및 비용, 배출동명, 배출요일, 배출시간, 무상수거품목, 대행업체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생활쓰레기 배출안내 |
배출시간, 배출장소, 배출방법, 배출준수 사항, 지역별 수거업체 및 전화번호, 쓰레기 종량제 봉투 판매가격, 쓰레기 무단투기(소각) 신고 포상금제 안내 |
수시 |
매년 |
대기오염물질 측정 결과 |
동별 CO, SO2, O3, NO2, 미세먼지 측정결과, 환경기준 |
수시 |
매월 |
환경개선부담금 안내 |
자동차 환경개선 부담금(부과근거, 부과기준일, 납기, 부과대상 자동차, 부과방법, 부담금 용도), 시설물 환경개선 부담금(부과근거, 부과기준일, 납기, 부과대상 자동차, 부과방법, 부담금 용도) |
1월 |
매년 |
탄소포인트제 사업안내 |
참여대상, 실시항목, 참여방법, 가입절차, 포인트 산정방법, 인센티브 지급방법 |
수시 |
매년 |
석면해체제거사업장의 석면비산 측정결과 |
공사명, 소재지, 석면해체제거업체, 측정기관, 측정일시, 측정시료번호, 측정지점, 측정결과, 검출석면 |
수시 |
매월 |
단체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|
사용일시, 사용목적, 사용대상, 사용액, 사용방법, 사용처 |
분기 |
분기 |
지역축제ㆍ행사 현황 |
일시, 장소, 축제ㆍ행사 일정, 주요 프로그램 |
1월 |
매년 |
문화재현황 |
종류, 종별, 지정번호, 지정일자, 문화재명, 소재지, 관리주체, 소유자 |
수시 |
매년 |
박물관ㆍ미술관 현황 |
박물관명/미술관명, 소재지, 관람료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비상급수시설 |
급수시설명, 수질종류, 시설 소재지, 관리주체, 수질검사 내역(수질검사 일자, 검사결과) |
수시 |
매년 |
민방위 대피시설 |
시설구분, 시설명, 소재지, 면적, 대피가능인원수, 인구대비 확보율 |
수시 |
매년 |
민방위 교육일정 |
교육기간, 장소, 교육시간, 교육대상, 교육일정, 교통안내 |
수시 |
매년 |
행사ㆍ축제 원가회계 정보 |
행사ㆍ축제명, 기간, 장소, 참가인원, 회계정보(인건비, 운영비, 대회홍보비, 시설장비비, 참가자 보상비, 감가상각비, 기타) 등 |
8월 |
매년 |
가축재해보험가입 지원사업 안내 |
신청자격, 신청기간, 신청방법, 보조율 |
1월 |
매년 |
축산업 지원사업 안내 |
유형(축사시설현대화 사업, 젖소 경쟁력제고 사업, 폐축사 처리시설 지원사업, 아름다운 농장조성 사업), 신청대상, 신청기간, 신청방법, 보조율 |
1월 |
매년 |
귀농인 지원 안내 |
지원시책(창업, 주택구입ㆍ신축, 영농정착, 빈집수리비, 소득기반조성, 농업인턴 등), 지원대상, 지원내용, 담당부서, 전화번호 |
1월 |
매년 |
농가도우미사업 지원신청 안내 |
지원대상, 지원내용, 지원요건, 지원액, 지원일수, 신청시기, 신청방법 |
1월 |
매년 |
정수장 및 홍보관 견학 안내 |
소재지, 운영기간, 견학순서, 신청방법 |
1월 |
매년 |
정수시설 운영현황 |
소재지, 규모, 공정처리, 원수량, 정수생산량 등 |
수시 |
매년 |
관말 잔류염소 검사결과 |
채수소재지, 잔류염소 측정결과 |
10일이내 |
매월 |
민ㆍ관합동 수질검사 결과 |
채수소재지, 수질검사항목, 검사결과(수질기준, 적합여부) |
수시 |
매월 |
먹는물 수질검사 안내 |
검사항목, 수수료, 신청절차, 소요기간 등 |
수시 |
매월 |
수돗물 수질검사 결과 |
유형(원수, 수도꼭지, 정수장), 채수소재지, 수질검사항목, 검사결과(수질기준, 적합여부) |
매월10일이내 |
매월 |
운동사업 추진현황 |
목표, 현황, 추진체계, 프로그램 현황(프로그램명, 장소, 대상 및 인원, 과정 및 일정, 강사소개, 신청방법 등) |
수시 |
매년 |
장애인 복지시설 현황 |
유형(시설입소거주시설, 생활시설, 작업재활시설), 시설명, 소재지, 시설장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드림스타트 서비스 지원 안내 및 현황 |
근거규정, 서비스명, 서비스내용, 지원기준, 지원대상, 지원지역, 관리대상자수, 사례관리 과정 |
수시 |
매년 |
지역아동센터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시설장, 운영주체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현황 |
유형(국공립, 민간, 가정, 직장), 특성(시간연장, 방과후, 장애통합, 장애전문, 영아전담), 시설명, 주소, 전화번호, 교사수, 정원, 비용(일반원비, 특별활동비), 주요 프로그램, 평가인증 현황 |
수시 |
매년 |
청소년 수련시설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운영주체, 규모 및 주요시설, 인증수련활동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노인복지시설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운영주체 |
수시 |
매년 |
모범음식점 지정 현황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인센티브 지급기준 및 관련예산 |
수시 |
매년 |
위해식품 등 긴급회수 |
회수제품명, 유통기한, 회수사유, 회수기관, 영업자 소재지 및 전화번호, 회수명령기관 |
수시 |
매년 |
위생관리등급평가 결과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위생관리등급 |
수시 |
매년 |
부정ㆍ불량식품 신고포상금 지급 현황 |
근거법령, 금액산정기준, 예산액, 집행액, 담당부서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식품위생법 위반 신고포상금 |
종류, 근거법령, 금액산정기준, 예산액, 집행액, 담당부서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자동제세동기 설치 현황 |
자동제세동기 사용방법, 설치장소(주소, 위치) |
수시 |
매년 |
만성질환관리사업 추진현황 |
목표, 현황, 추진체계, 프로그램 현황(프로그램명, 장소, 대상 및 인원, 과정 및 일정, 강사소개, 신청방법 등) |
수시 |
매년 |
지역사회 건강조사 |
조사결과 |
수시 |
매년 |
감염병 발생 |
전염병 종류, 발생일시, 발생건수, 발생원인, 조치결과 |
수시 |
매년 |
감염병 관리 안내 |
법정전염병의 종류(군, 특성 및 종류, 신고주기, 예방법), 법정 전염병 신고방법 및 절차(신고 목적, 신고의무자, 신고방법) 방역소독(연간 방역계획), 방역소독업체(업체명, 소재지, 전화번호) |
수시 |
매년 |
영유아지원사업 안내 |
(영유아 국가필수예방접종, 미숙아 및 선천성이상아 지원, 선청성대사이상검사/환아관리, 영유아건강검진, 신생아 청각선별검사, B형간염 수직감염 예방), 목적, 지원대상, 지원내용, 지원기준, 지원방법, 신청방법 |
1월 |
매년 |
임신지원사업 안내 |
유형(임부(청소년) 등록관리, 임산부 검사, 영양제 보급, 모유수유 클리닉 운영, 임산부프로그램) 목적, 지원대상, 지원내용, 지원기준, 지원방법, 신청방법 |
1월 |
매년 |
1차진료 안내 |
진료대상, 진료과목, 진료건수 등 |
수시 |
매년 |
방사선실 운영 안내 |
촬영시간, 촬영대상, 촬영건수 등 |
1월 |
매년 |
물리치료실 운영 안내 |
물리치료시간, 진료대상, 진료건수 등 |
1월 |
매년 |
보건관련 제증명 발급 안내 |
제증명 종류, 수수료, 발급건수 등 |
1월 |
매년 |
영양사업 추진현황 |
목표, 현황, 추진체계, 프로그램 현황(프로그램명, 장소, 대상 및 인원, 과정 및 일정, 강사소개, 신청방법 등) |
1월 |
매년 |
한방진료실 운영 |
접수방법, 한방진료 내용 등 |
1월 |
매년 |
금연구역 지정 현황 |
금연구역명, 소재지, 위반시 조치사항 |
1월 |
매년 |
금연클리닉 운영 현황 |
운영안내(대상, 장소, 신청방법, 상담인원, 상담방법 등), 금연결심자수, 4주금연 성공율, 6개월금연 성공율 등 |
1월 |
매년 |
정신보건사업 안내 |
유형(만성정신장애인 관리사업, 정신건강 증진사업, 아동ㆍ청소년 정신보건사업, 지역사회 연계사업 등), 사업대상, 세부사업 등 |
수시 |
매년 |
국가암검진 안내 |
검진대상, 검진기관, 검진종목 등 |
수시 |
매년 |
보호수 관리 현황 |
보호수 수종, 지정연도, 보호수 수량, 안내판 현황 |
수시 |
매년 |
가로수 및 가로화단 현황 |
유형(가로수, 가로화단), 종류(수종), 노선별 현황, 소재지, 수량 |
수시 |
매년 |
도시공원 현황 |
공원종류, 소재지, 주요시설, 면적 |
수시 |
매년 |
농업통계 |
가구 및 인구 현황, 농경지 현황, 농업진흥지역 현황, 품목별 통계(종류, 면적, 농가수, 생산량, 생산액, 판매량, 매출액) 등 |
2월 |
매년 |
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현황 |
유형(국공립, 민간, 가정, 직장), 특성(시간연장, 방과후, 장애통합, 장애전문, 영아전담), 시설명, 주소, 전화번호, 교사수, 정원, 비용(일반원비, 특별활동비), 주요 프로그램, 평가인증 현황 |
수시 |
매년 |
문화공연 현황 |
일시, 장소, 주최주관, 공연내용, 관람료, 예약안내 |
수시 |
매월 |
공동주택 보조금 지원 |
유형(시설개보수사업, 모범관리단지사업), 지원기준, 지원대상 및 지원액 |
수시 |
매월 |
공동주택 입주자 모집 및 마감재 리스트 |
공급소재지, 공급규모 및 내역, 공급대상, 금액, 마감재리스트(현관, 거실, 방, 욕실
등) |
수시 |
매년 |
공동주택 사업승인 및 착공현황 |
단지명, 소재지, 사업주체, 세대수, 승인일, 착공일 |
수시 |
매년 |
시공 중 공동주택현황 |
단지명, 승인일, 소재지, 세대수, 연면적 |
수시 |
매월 |
옥외광고업자 교육안내 |
교육명, 장소, 대상 및 인원, 신청방법 |
수시 |
매년 |
도시계획 등 공고 |
공고문(도시기본계획 수립 결정(변경), 도시관리계획 수립 결정(변경), 도시계획시설 결정(변경), 관리지역 변경 등) |
수시 |
매월 |
택시이용 안내 |
요금(기본, 거리, 시간, 심야 및 시계외, 복합할증), 콜택시(호출명, 호출번호), 교통약자 콜택시(호출명, 소재지, 호출번호) |
12월 |
매년 |
택시업체 현황 |
법인명, 전화번호, 운행대수 |
12월 |
매년 |
자동차 의무보험 안내 |
의무보험 미가입 기간별 과태료 안내 |
12월 |
매년 |
자동차 정기검사 안내 |
정기 검사 및 점검 지연 기간별 과태료 안내, 검사소 현황(상호명, 소재지, 전화번호) |
12월 |
매년 |
자동차 이전ㆍ상속ㆍ말소 등록 안내 |
이전ㆍ상속ㆍ말소등록 구비서류, 신청기한, 유의사항 안내 |
12월 |
매년 |
자동차 신규ㆍ변경등록 안내 |
신규ㆍ변경등록 구비서류, 신청기한, 유의사항 안내 |
12월 |
매년 |
버스운행 현황 |
종류(광역, 시내, 마을), 노선번호, 종점, 운행거리, 배차간격, 첫차 및 막차시간, 회사명, 전화번호 |
2월 |
매년 |
산업단지 입주기업 현황 |
단지명, 입주기업명, 소재지, 취급품목 |
수시 |
매년 |
공동주택 현황 |
단지명, 소재지, 연면적, 세대수 |
수시 |
매년 |
정보공개모니터단 현황 |
운영목적, 활동인원, 임기, 역할, 위촉방법 |
수시 |
매년 |
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|
청구현황(방법별, 공개여부 결정기간별, 기타청구처리), 처리현황(총괄(전부공개, 부분공개, 비공개, 취하 등), 비공개 사유) |
1월 7월 |
반기 |
방문보건사업 추진현황 |
목표, 현황, 추진체계, 대상자 등록 및 관리(등록기준, 기준별 대상자 관리ㆍ연계 등), 이동 목욕ㆍ이용ㆍ미용 현황(대상, 기준, 기준별 대상자 관리, 실적 등) |
수시 |
매년 |
한의약건강증진사업 추진현황 |
목표, 현황, 추진체계, 프로그램 현황(프로그램명, 장소, 대상 및 인원, 과정 및 일정, 강사소개, 신청방법 등) |
수시 |
매년 |
치과진료실 운영현황 |
접수방법, 진료내용 등 |
수시 |
매년 |
노인의치보철사업 시술의뢰 현황 |
시술의뢰현황(접수방법, 시술의뢰 절차, 시술의뢰 치과의원(의원명, 소재지, 전화번호), 사후관리 현황(지원대상, 지원범위, 지원내용 등) |
수시 |
매년 |
노인의치보철사업 추진 현황 |
목표, 현황, 추진체계, 지원량, 지원대상, 지원범위, 홍보현황 등 |
수시 |
매년 |
불소도포 실시 현황 |
신청방법,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, 기관대상 실시현황(일시, 장소, 실시대상, 참가인원 등) |
수시 |
매년 |
불소액양치 실시 현황 |
신청방법,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, 기관대상 실시현황(일시, 장소, 실시대상, 참가인원 등) |
수시 |
매년 |
구강보건 교육현황 |
교육명, 장소, 대상기관, 교육일정 |
수시 |
매년 |
구강보건사업 안내 |
유형(노인의치보철사업, 노인불소도포ㆍ스케일링사업, 불소용양치사업, 구강보건교육, 학교구강보건실 운영, 치과체험교실 운영 등), 목적, 사업대상, 사업내용, 비용, 신청방법 |
수시 |
매년 |
지역사회 건강조사 |
조사결과 |
8월,10월 |
매년 |
의료비지원 안내 |
유형(암환자의료비 지원, 희귀난치성질환자의료비 지원, 치매치료관리비 지원, 65세이상 고혈당/당뇨약제비 지원), 지원대상, 지원기간, 지원종목 등 |
1월 |
매년 |
약방, 한약방 현황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1월, 7월 |
반기 |
의료기기판매업소 현황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1월, 7월 |
반기 |
안전상비의약품 판매업 현황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1월, 7월 |
반기 |
약국 현황 |
업종, 상호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개폐점시간, 휴일 당번일자(요일) |
1월 7월 |
반기 |
의약품도매업소 현황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1월 7월 |
반기 |
국가필수예방접종 안내 |
접종명, 대상, 접종시간, 예방접종일, 주의사항 등 |
수시 |
매년 |
감염병 발생 |
전염병 종류, 발생일시, 발생건수, 발생원인, 조치결과 |
자료발생 후 11일이내 |
매년 |
감염병 관리 안내 |
법정전염병의 종류(군, 특성 및 종류, 신고주기, 예방법), 법정 전염병 신고방 |
자료발생 후 10일이내 |
매년 |
의료기관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진료과목, 병상수, 주요장비, 휴무일, 진료시간, 위치, 전화번호 |
1월 |
매년 |
안마시술소 현황 |
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1월 |
매년 |
치과기공소 현황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1월 |
매년 |
안경업소 현황 |
업종, 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1월 |
매년 |
보건지소 등 현황 |
구분(보건지소, 보건진료소), 명칭, 소재지, 규모, 전화번호, 인력현황 |
1월 |
매년 |
공사, 용역, 물품 입찰공고 |
구분(공사, 용역, 물품), 공고명, 계약방법, 입찰마감일시, 입찰방법 |
수시 |
매월 |
500만원 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대가지급 현황 |
구분(공사, 용역, 물품), 계약명, 계약일, 종료일, 계약금액, 기성금, 준공금, 지급대상업체(업체명, 소재지, 대표자), 담당부서 |
매월 |
매월 |
1천만원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발주계획 |
구분(공사, 용역, 물품), 명칭, 시기, 물량 및 규모, 도급액, 입찰방법, 담당부서, 전화번호 |
매월 |
매월 |
500만원 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수의계약 현황 |
구분(공사, 용역, 물품), 계약명, 계약일자, 계약금액, 계약내역, 계약업체(업체명, 소재지, 대표자), 수의계약사유, 담당부서 |
매월 |
매월 |
1천만원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계약 현황(수의계약 제외) |
구분(공사, 용역, 물품), 계약명, 계약일자, 계약금액, 계약내역, 낙찰율, 계약업체(업체명, 소재지, 대표자), 담당부서 |
수시 |
매월 |
결산서 |
세입세출 결산, 기금결산, 채권 현재액, 채무결산, 공유재산 증감 및 현재액, 물품증감 및 현재액 등 |
수시 |
매년 |
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|
청사현황(연면적, 층수, 주요시설물, 주차대수, 용도), 시설사용(시설명, 사용가능 시간, 사용료) |
수시 |
매년 |
의회기능 |
의회에서 하는 일, 의안처리절차 안내 |
매년 |
매년 |
의회방청 안내 |
의회일정, 신청방법 |
매년 |
매년 |
의원현황 |
전현직 의원현황 |
매년 |
매년 |
의원 국외연수 보고서 |
참가의원, 기간, 일정, 여비집행 내역, 연수결과 보고서 |
수시 |
매년 |
의회 상임위원회 회의록 |
일시, 장소, 출석의원, 출석공무원, 발언내용 |
수시 |
매년 |
의회 본회의 회의록 |
일시, 장소, 출석의원, 출석공무원, 발언내용 |
수시 |
매년 |
의회 회기운영 |
의회 회기 일정 |
수시 |
매년 |
의원발의 조례안 |
조례안, 의견제출 안내, 문의전화 |
수시 |
매년 |
의안 및 처리결과 |
의안번호, 의안명, 제안자, 제안일, 상태, 처리회기, 본회의 처리일 |
수시 |
매년 |
사진영상기록물 |
사진, 동영상, 기록물 |
수시 |
매년 |
비정규직원 근무제도 |
무기계약직,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|
필요시 |
매년 |
공개채용 시험정보 |
무기계약직,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|
수시 |
매월 |
도시교류 |
유형(국내, 국외), 도시명, 도시소개, 교류일, 지역축제, 홈페이지 |
수시 |
매년 |
행정조직, 공기업 등 정ㆍ현원수 |
직급, 직렬별 정ㆍ현원수 |
수시 |
매년 |
조직현황 |
본청, 직속기관, 사업소, 읍면동별 부서현황(부서명, 근무인원) |
수시 |
매년 |
공공와이파이 |
공공와이파이 설치 위치 SID |
수시 |
매년 |
가축재해보험가입 지원사업 안내 |
신청자격, 신청기간, 신청방법, 보조율 |
1월 |
매년 |
공약추진 현황 및 평가결과 |
공약명, 추진부서, 사업개요, 추진실적, 추진계획, 평가결과 |
반기 |
반기 |
이미용업정보 |
이미용업정보 |
변경시 |
수시 |
국민기초생활보장 |
국민기초생활보장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자동제세동기 설치 위치 현황 |
자동제세동기 설치 위치 현황 |
추가변동시 |
수시 |
보육시설현황 |
보육시설현황 (위치,전화번호등)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입찰결과 공고 |
입찰결과 공고 |
1월 |
매년 |
시정목표,방침,시책 |
시정목표,방침,시책 |
1월이내 |
수시 |
제ㆍ개정, 공포 |
제ㆍ개정, 공포 |
수시 |
수시 |
행정구역 |
행정구역 |
1월 |
매년 |
위해식품정보 |
위해식품정보 |
변동시 |
수시 |
도서관 자료현황 |
도서관 자료현황 |
변동시 |
수시 |
도서관 시설현황 |
도서관 시설현황 |
변동시 |
수시 |
수질검사결과 |
수질검사결과 |
10일 |
매월 |
대기오염측정망 운영결과 |
대기오염측정망 운영결과 |
10일 |
매월 |
석면해체ㆍ제거작업 현황 |
석면해체ㆍ제거작업 현황 |
수 시 |
수시 |
공영주차장현황 |
공영주차장현황 |
10일 |
매월 |
주요노선안내 |
주요노선안내 |
변동시 |
수시 |
다가구 및 공동주택 인허가 현황 |
다가구 및 공동주택 인허가 현황 |
10일 |
매월 |
건축허가,착공,사용승인현황 |
건축허가,착공,사용승인현황 |
10일 |
매월 |
감사실시계획 |
감사실시계획 |
수시 |
수시 |
감사결과 |
감사결과 |
수시 |
수시 |
도로관리심의회 결과 |
도로관리심의회 결과 |
1월,7월 |
분기 |
취업정보센타운영 |
취업정보센타운영 |
수시 |
수시 |
사업추진 계획 |
공공근로사업추진계획 및 일정 |
수시 |
수시 |
민원서류 신청안내 |
민원서류 신청안내 |
수시 |
수시 |
소비자물가동향 |
소비자물가동향 |
10일 |
매월 |
기업체현황 |
기업체현황 |
변동시 |
수시 |
경제동향 |
경제동향 |
1월,7월 |
분기 |
휴일당번약국현황 |
휴일당번약국현황 |
수시 |
수시 |
의료기관 현황 |
의료기관 현황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세탁업정보 |
세탁업정보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착한가격업소 |
착한가격업소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음식업정보 |
음식업정보 |
1월 |
매년 |
숙박정보현황 |
숙박정보현황 |
수 시 |
수시 |
청소년기관단체현황 |
청소년기관단체현황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여성기관단체현황 |
여성기관단체현황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장애인단체현황 |
장애인단체현황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복지관현황 |
복지관현황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일반복지시설현황 |
일반복지시설현황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장애인복지서비스 |
장애인복지서비스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노인복지서비스 |
노인복지서비스 |
1월 |
매년 |
아동복지 시설현황 |
아동복지 시설현황 |
1월 |
매년 |
업무추진비 집행내역 |
업무추진비 집행내역 |
4월,7월,9월,12월 |
분기 |
실과소,읍면동안내 |
실과소,읍면동안내 |
변경즉시 |
수시 |
행정전화번호 |
행정전화번호 |
10일 |
매월 |
주민등록인구 등 |
주민등록인구 등 |
공포후 1월이내 |
수시 |
수의계약 공개 |
수의계약 공개 |
1월 |
매년 |
입찰공고 |
입찰공고 |
1월 |
매년 |
주택가격 |
주택가격 |
1월 |
매년 |
관내주택현황 |
관내주택현황 |
1월 |
매년 |
공동주택분양현황 |
공동주택분양현황 |
수시 |
수시 |
개별공시지가 |
개별공시지가 |
1월 |
매년 |
지방세 |
지방세 |
1월 |
매년 |
기금운영계획 |
기금운영계획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매년 |
예산현황 |
예산현황 |
구역변경시 |
수시 |
통계연보 |
통계연보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수시 |
주요현안사업 |
주요현안사업 |
수시 |
수시 |
월별 주요업무 추진계획 |
월별 주요업무 추진계획 |
계획수립후 1월이내 |
매년 |
주요업무계획 |
주요업무계획 |
현황변경시 |
수시 |
일반현황 |
일반현황 |
새목표 설정시 |
수시 |
정책실명제 대상사업 |
사업명, 부서명, 담당자, 사업개요, 추진개요, 추진실적 |
수시 |
매년 |
입법예고안 |
조례안, 부서, 작성일, 담당자 |
수시 |
매년 |
의회연혁 및 구성현황 |
의회연역, 임무 및 임기, 의회구성, 의회운영, 의회기능, 의원현황, 방청안내 |
수시 |
매년 |
감사계획 |
감사종류, 감사일정, 감사대상기관, 중점감사사항, 감사반 편성 |
수시 |
매년 |
주간행사 |
행사명, 행사일시, 참석인원, 행사장소 |
매주 |
매주 |
부동산중개업소 현황 |
등록현황(업소명, 소재지, 등록일(개설등록일), 전화번호) |
분기별 |
1월,4월,7월,10월 |
중개수수료 계산 안내 |
거래내용, 거래금액, 상한요율, 한도액 등 |
수시 |
매년 |
부동산 종합정보 |
토지정보, 건축물정보, 토지이용계획, 공시지가, 주택가격 |
수시 |
매년 |
개별공시지가 조사 및 결정 공시 |
개별공시지가 조사(조사대상, 조사일정, 개별공시지가 현황), 개별공시지가 결정 공시(공시일, 공시내용, 열람방법, 이의신청방법) |
수시 |
매년 |
예산서 |
구분(당초, 추경), 총칙, 세입·세출총괄표, 세입·세출사업명세서 |
예산 편성시 |
매년 |
중기지방재정 계획 |
중기재정 전망, 회계별, 사업별, 부서별 재정계획 등 |
연1회 |
매년 |
취득세 매입 비율 안내 |
차종별, 영업용 및 비영업용별 비율 안내 |
수시 |
매년 |
개인정보처리방침 |
개인정보처리목적,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, 제3자제공, 위탁현황, 항목, 파기, 안전성 확보조치, 열람청구방법 등 |
수시 |
매년 |
중소기업 운전자금 및 특례보증 지원사업 안내 |
신청기간, 신청자격, 지원요건, 대출기한, 대출은행 |
연1회 |
매년 |
건강검진 안내 |
유형(일반건강검진, 생애전환기건강검진), 검진대상, 검진기관, 검진종목 등 |
수시 |
매년 |
출산지원사업 안내 |
유형(산모/신생아 도우미 지원, 유축기 대여) 목적, 지원대상, 지원내용, 지원기준, 지원방법, 신청방법 |
수시 |
매년 |
도서관 현황 및 이용안내 |
현황(도서관명, 소재지, 층별 주요시설, 면적, 교통편), 이용안내(도서관 이용 대상, 시간, 휴관일, 회원가입 및 대출·반납 방법 등) |
수시 |
매년 |
시정백서 |
일반현황, 부서별 추진성과, 향후 계획 |
수시 |
2년 |
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|
위원회명, 위원회 구성, 설치목적, 설치근거 |
수시 |
매년 |
각종 위원회 심의결과 |
위원회명, 회의개최 일자, 참석 위원명, 심의안건, 심의결과 |
수시 |
매년 |
행정사무감사 결과에 대한 조치결과 |
소관부서, 시정 및 건의사항, 조치사항, 처리결과 |
수시 |
매년 |
의원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|
사용의원, 사용일시, 사용목적, 사용대상, 사용액, 사용방법, 사용처 |
분기별 |
1월,4월,7월,10월 |
자치법규 입법예고안 |
조례안, 규칙안, 규정안, 부서, 작성일, 담당자 |
수시 |
매년 |
기본현황 |
면적, 인구, 가구 및 인력, 행정여건, 주요기관 및 시설 등 |
수시 |
매년 |
인구 및 세대현황 |
읍면동별·남녀별·연령별 인구수, 세대수, 인구증감, 세대증감 |
수시 |
매년 |
전입지원 안내 |
지원시책(전입세대 지원, 전입학생 지원, 주민세 면제, 무료예방 접종 등), 지원대상, 지원내용, 담당부서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
공시지가 의견제출 및 이의신청 |
유형(개별공시지가 의견제출,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, 표준지공시지가 이의신청) 신청대상, 신청기간, 신청장소, 신청절차 |
연1회 |
매년 |
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 현황 |
공사명, 소재지, 면적, 사업내역, 공사기간, 시공사, 공사목적, 예산 |
수시 |
매년 |
풍수해보험 안내 |
기간, 대상, 내용, 가입기준, 가입액, 가입방법 등 |
수시 |
매년 |
담배소매인 지정 현황 |
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수시 |
매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