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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천시 규제 신고고객보호 서비스 헌장

김천시 규제 신고고객 보호·서비스 헌장

우리 김천시 전 공무원은 규제 신고고객(이하 "고객"이라 한다)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"김천시와 고객 간 소통과 신뢰의 민원행정"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
  • 1. 우리는 각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1.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1. 우리는 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
  • 1. 우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1. 우리는 규제, 제도, 정책을 수립,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의견 제출 또는 신고 연락할 곳

  • 우편·방문, 전화, FAX
    이 표는 김천시 규제 신고고객 보호·서비스에 대한 의견제출 또는 신고 연락할 곳의 정보를 우편·방문, 전화번호, FAX순으로 나열한 표입니다.
    우편·방문전화번호FAX
    김천시 시청1길 1 김천시청 청렴감사실 (평가규제개혁팀) 420-6047,6177 420-6378
  • 홈페이지 : 김천시청(http://www.gimcheon.go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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