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시에서는 슬레이트의 안전한 처리기반을 조성하고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하여 2020년도 슬레이트 처리지원 사업을 시행하오니, 사업 희망자께서는 사업계획을 참조하시어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* 신청기간 : 2020. 2. 10(월) ~ 2. 28(금)
* 제출서류(공통서류)
1. <서식1> 철거 및 지붕개량사업 지원신청서(위치도, 사진 포함)
2. <서식2>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
3. <서식3> 슬레이트 처리지원 동의서
⦁ 선택서류
▶ 건축물 소유자 직접 신청 :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(건축물대장 또는 과세대장)
▶ 건축물 소유자 가족이 신청
1.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(건축물대장 또는 과세대장)
2. 가족관계증명서
▶ 임차인이 신청 : 임대차계약서
* 지원범위 등 자세한 사항은 붙인 사업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