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> ❍ (평가대상) 총 306개 기관 [중앙 46, 교육청 17, 광역 17, 기초(시 75, 군 82, 구 69)] ❍ (평가기관) 행정안전부, 국민권익위원회 합동 ❍ (평가기간) '23. 9. 1. ~ '24. 8. 31. [1년] ❍ (평가항목) ①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(행안부) ②민원제도 운영(행안부) ③국민신문고(권익위) ④고충민원 처리(권익위) ⑤민원만족도(합동) ❍ (평가결과) '라' 등급 -주요 항목별 평가등급 평가항목 | 기관 종합등급 | 민원행정 관리기반 | 민원행정 활동 | 민원처리 성과 | 1.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| 2. 민원제도 운영 | 3.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| 4. 고충민원 처리 | 5.민원만족도 | 평가등급 | 라 | 다 | 다 | 나 | 마 | 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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