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방세 납세고지서 송달불능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
- 고시공고번호 : 김천시 지좌동 공고 제2025-19호
- 등록일 : 2025-08-05
- 담당부서 : 지좌동(박성진)
아래의 고시공고를 [홈페이지][게시판]에 게재 하고자 합니다.
지방세기본법 제28조【서류의 송달】의 규정에 의거 지방세 납세고지서를 납세자에게 우편으로 발송하였으나,수취인불명의 사유로 우편물이 반송되어 지방세기본법 제33조【공시송달】및 행정절차법 제14조【송달】제4항에 의거 공고하고 붙임과 같이 공시송달하고자 합니다.
1. 공고내용 : 지방세 납세고지서 송달불능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
2. 공고기간 : 2025. 08. 05. ~ 2025. 08. 20.(15일간)
3. 게시장소 : 김천시 지좌동행정복지센터 게시판 및 홈페이지
4. 대 상 자 : 붙임 명단 참조
붙임 1. 공고결재문 1부.
2. 공시송달 공고문 1부.
3. 공시송달 명단 1부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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